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커스톡 자동발사영어 왕초보 말문트기 2탄

일단 구성도 알차고 초보자가 공부하기에 최적화된 책인 거 같습니다. 어렵지도 않고, 그렇다고 무작정 쉽지도 않고, 활용하기 좋은!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보기에 기본서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언제부턴가 사람들이 영어를 어렵게 공부하기 시작하고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공부할 기본서가 없어졌다는 점에서 안타까웠는데 한 번에 해결! 자동발사 영어의 또다른 강점은 시리즈로 연계할 수 있는 시스템!

에코잉 학습법으로 영어 자동발사! 영어회화 베스트셀러 해커스톡 자동발사영어로 영어가 자동으로 톡! 에코잉 학습법으로 왕초보도 쉽게 배우고, 말하는 영어! 원어민이 자주 쓰는 문장으로 배우는 생생한 영어! 삽화와 스토리로 배우는 재미있는 영어! 팟캐스트와 함께 웃음도, 영어도 자동발사되는 영어 해커스톡 자동발사영어 와 함께라면, 더 재미있게 영어를 배우고 더 쉽게 말할 수 있다. 에코잉 학습법은 아기들이 엄마의 말을 듣고, 자연스럽게 말을 배우듯이 선생님이나 원어민 음성을 듣고, 따라 하며 자연스럽게 영어가 나오도록 하는 학습법이다. 해커스톡 자동발사영어는 이러한 에코잉 학습법 을 교재 전체에 적용하여 교재를 따라만 해도 영어가 자동으로 나올 수 있도록 돕는다. 따라만 해도 영어 문장이 입에서 자동발사 되는 에코잉 훈련 을 통해 단어를 생각하고, 어순을 바꾸고, 영어로 조합하는 등의 복잡한 과정 없이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쉽게 내뱉을 수 있다.

DAY 01 나는 일하고 있어. I am working.
DAY 02 너는 일하고 있니? Are you working?
DAY 03 나는 일하고 있었어. I was working.
DAY 04 너는 일하고 있었니? Were you working?
DAY 05 나는 여행 갈 거야. I am going to travel.
DAY 06 나는 여행 안 갈 거야. I am not going to travel.
DAY 07 너는 여행 갈 거니? Are you going to travel?
DAY 08 나는 달려야만 해. I have to run.
DAY 09 나는 안 달려도 돼. I don’t have to run.
DAY 10 나는 달려야만 하니? Do I have to run?
DAY 11 나는 춤추고 싶어. I want to dance.
DAY 12 나는 춤 안 추고 싶어. I don’t want to dance.
DAY 13 너는 춤추고 싶니? Do you want to dance?
DAY 14 너의 이름은 무엇이니? What is your name?
DAY 15 너의 직업은 어떠니? How is your job?
DAY 16 너는 언제 공부하니? When do you study?
DAY 17 너는 어디에서 공부하니? Where do you study?
DAY 18 너는 왜 공부하니? Why do you study?
DAY 19 나는 밤에 걸었어. I walked at night.
DAY 20 나는 공원에서 걸었어. I walked in a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