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어나다 세번째 세트

피어나다 세번째 세트

피어나다 시리즈의 세번째.드라마를 통해 많이 알려지게된 페이퍼 커팅 아트.자르고, 오리면 누구나 쉽게 간단하게 멋진 작품을 만들수 있지요.원조격인 최향미님의 피어나다 책을 벌써 3권까지 구매했네요.이번 3권에는 가을,겨울이 주제라 연말에 다양하게 소품으로활용해도 정말 멋질 것 같아요.주변 지인들과 삼삼오오 모여서 자기가 하고 싶은 도안을택하고, 하나씩 작품을 만들어 트리에 멋지게 장식하면 어떨까요?2017년 겨울에 말이죠. ^^;

피어나다 세번째 출간 기념
피어나다 + 매트 + 크롬커터 세트

피어나다 세번째 + 매트 + 크롬커터 세트 는 페이퍼 커팅 아트를 즐길 때 꼭 필요한 두 가지 준비물을 함께 묶었다. 종이를 오려 작품을 완성하는 페이퍼 커팅 아트는 마음에 드는 그림과 고무 매트, 나이프, 마스킹 테이프만 있어도 충분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자기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성취감이 느껴지는 남다른 취미를 찾고 있다면, 피어나다 세 번째 + 매트 + 크롬커터 세트와 함께 도전해보자.

세크 구성: 전 3종
(1) 피어나다 세번째 : 페이퍼 커팅 아티스트 최향미 작가의 세번째 책으로 연말연시 파티에 쓰거나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환상적인 52개의 그림과 친절한 노하우가 담겨 있다.
(2) 고무 매트 : 섬세한 칼질에 꼭 필요한 균일한 표면을 가진 부드러운 고무 매트다.
(3) 크롬커터 : 손이 편하며 칼날이 날렵하고 단단해서 페이퍼 커팅 아트를 즐기기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