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의자


용의자 는 영화로 나온 것이 소설로 재탄생한 것이다. 영화에는 공유가 주연으로 나와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던 영화이기도 하다. 액션과 스릴이 있는 영화를 못보았다면 이 책을 읽어봐도 좋을 것 같다.
국내 영화사에 새로운 획을 그은 액션 대작 [용의자]를 소설로 만나다

2013년 12월 24일 개봉한 리얼 액션 화제작 [용의자](공유?박희순 주연)가 소설로 다시 태어났다. 자신을 친자식처럼 아껴주던 재벌 회장이 살해당하는 장면을 눈앞에서 지켜본 ‘목격자’에서 졸지에 국정원과 기무사,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특수요원들에게 쫓기는 ‘용의자’가 된 남자 ‘지동철’의 이야기가 영화보다 더 사실감 있게 그려진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집단의 거대한 음모에 휘말린 채 그를 옥죄어 오는 포위망과 사투를 벌이면서도 죽은 아내와 딸의 복수를 위해 스스로 사지에 몸을 던진 한 남자의 진한 드라마가 손에 땀을 쥐도록 생동감 있게 펼쳐진다.


1 룡강
2 서울, 2013
3 노인의 죽음이 남긴 것
4 대령 민세훈
5 그 여자, 경희
6 유령선, 오후 4시 무렵
7 커넥션
8 투 채널
9 루틴에 관한 보고서
10 겨울 어느 날

 

보람이의 무지개떡

보람이의 무지개떡우리딸은 글자는 다섯살인 작년부터 읽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자기가 느리지만 큰소리로읽어보는 걸 좋아하더니 여섯살인 지금은 그냥 엄마더러 책 읽어달라고 할 때가 많아요. 더듬더듬 읽기가 싫은가봐요. 그런데 보람이의 무지개떡 책에 있는 이야기파티를 해봐요! 이런 문구가 무슨 뜻인지 묻더니만 엄마 한 번 읽고 자기 한 번 읽고 하자면서 이야기를 큰소리로 읽어주네요. 동생도 보라고 하고 어떻게해야 그림이 잘 보이냐고 물어보면서... 아마 엄마

jsah.tistory.com

 

우리가 살아가는 방법

▶ 우리가 살아가는 방법 - ★★★★- 많은 사람들, 그리고 그 속의 많은 색다른 삶들.​"가족. 일반적인 삶의 형태"라고 하면 엄마, 아빠, 그리고 아이로 구성된가족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아마 예전부터, 아주 오래 전부터 꾸준히 유지해 온삶의 형태라서 그런것일까? 일반적으로, 대표적인 삶의 형태를 생각해보면 정말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아이의 모습이 문득, 아니 계속 떠오른다. 하지만 삶의 형태는 이 한가지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udss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