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출의 신 한국사 1400제 근현대편


문제가 틀리고 잘못되어 있는게 너무 많습니다.답이 이상해서 다시 참고서 찾아보면 문제나 답이 잘못 표기되어있는게 너무 많습니다.문제 자체도 이상한게 많습니다. 예를들어, (가)와 (나)를 비교하는 문제가 있는데 (나)가 아예 표시가 안되어 있는 그런 어처구니 없는 오기가 너무 많이 보입니다...수험생 분들은 다른 책 찾아보시는게 훨씬 나을 것 같습니다.
한국사 1400제 근현대편이 새롭게 단장하였다.

그 동안 한결같은 사랑을 받으며 장수해온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 1500제 전근대편에 이어 근현대편 1400제가 출시되었다. 수험생들의 소중한 의견을 모아 반영함은 물론, 양질의 문제를 단원별, 개념별로 재배치하여 묶은 한국사 문제집의 바이블. 개념 공부를 하긴 했지만 도대체 뭐가 중요한지,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한 ‘감’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한국사 근현대 1400제 가 집필되었다. EBS 교재를 직접 집필하시는 정흥태 선생님과 스타강사 최태성 선생님이 직접 감수하여 엄선한 양질의 문제를 담은 한국사 근현대 1400제 가 여러분이 원하는 꿈과 목표를 달성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1단계 개념과 2단계 심화 같음

흥선 대원군의 개혁과 외세의 침략적 접근
문호 개방과 근대적 개혁의 추진
구국 운동과 근대 국가 수립 운동
일제의 국권 침탈과 국권 수호 운동
개항 이후의 경제와 사회, 근대 문물의 수용
일제의 식민 통치와 경제 수탈
3.1 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활동
국내의 민족 운동
국외의 독립 운동
대한민국 정부 수립과 6.25 전쟁
민주주의의 시련과 발전
현대의 경제와 사회, 통일을 위한 노력